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리뷰] 無소금? 소금 뿌리지 않았다는 '통영굴김' 과연 맛있을까..?

'소비'스토리

by Crocky 2020. 11. 17. 21:56

본문

728x90

 

오늘은, 소금을 뿌리지 않아 건강하다는 '통영굴김' 리뷰 준비했습니다. 아니 근데, 김이 소금을 안뿌리고 먹을 수가 있는건가. 뭔맛으로 먹는건지 모르겠다. 싶었지만 12월에 공연도 있고, 요즘 살이 올라서 #다이어트 필요한 김에 사서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근데 개꿀맛이라 밥땡기는거 아닌가 고민중

 

요기서 주문 가능해요 !!!!!!!!!!

 

통영굴김 국내산 미니도시락김 2.5g 10팩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포장지에 보니까 굉장히 심플해요. 소금 안썼다. 건강하다. 굴 농축액으로만 양념을 했다. 근데 그거만으로 과연 김이 맛이 있을까??? 걱정이 상당히 됩니다. 건강한건 보통 맛없는데. 입에 써야 몸에 좋던데

 

 

오.. 진짜 소금 없어

소금이 없는거야 정말로.

 

없네 없어

 

맛도 없는 거 아닌가. 아 엄마한테 욕먹을까 걱정됨

 

 

 

근데 왠지 개꿀맛임. 우선 밥하고 같이 안먹고 맥주안주로 꺼내봤는데. 저 바베큐 오징어도 꿀맛이지만,, 나중에 저 오징어도 리뷰할건데. 아무튼 김이 안짜요 근데 맛있어요. 소금이 없는데 그 소금이 없는 아쉬움이 없어요. 바다맛인가... 굴향이 진하진 않지만 은은하게 올라오고 너무 심심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에요. 김이에요 맛있는 김맛이에요. 소금이 없어서 담백하고 맛있음. #맥주안주 개꿀임.

 

내입에만 그런가 해서 어머니한테도 여쭤봤는데 어머니도 좋아하는 맛이었음. 안짠데 짜. 짠데 안짜. 아 그런맛임. 근데 양이 적어요. 비싸... 자취생들이 막먹을 가격은 아니야 양이 적어 한번 밥먹을때 두세개씩 꺼내 먹어야할 것 같음요. 맛은 만족 양은 불만족.

 

 

 

바쁘신 분들은 여기만 보세요

1. 기본적으로 맛있음.

2. 짠데 안짜요 안짠데 짜요. 소금은 진짜 ㄹㅇ 없어요.

3. 김은 김이에요. 무슨 프랑스요리 맛 안나요.

4. 양이 적음 비쌈. 부모님께 사달라고 해야할 가격임. 자취생들에겐 무리야.

별점 ★★★

 

-> 맛있는데 양적고 비쌈. 근데 김은 김임. -> 이말은 뭐다? 내돈 주고 사먹기는 가성비가 후달린다.

 

무소금이니까 다이어트에는 괜찮을지도

 

 

천재작사가 크로키로 사는 이야기

"제가 쓰는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